모바일 메뉴 닫기
 

지역 역사교육의 장

한림대학교 박물관

  • home
  • 박물관 소식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 [모집]프로그램 성과전시회 보조인력 모집 안내

  • 조회수 224
  • 작성자 박물관
  • 작성일 22.11.21

한림대박물관 <문화콘텐츠 메이커스> 프로그램
성과전시회 보조인력 모집 안내 
 


박물관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 

<문화콘텐츠 메이커스><지역문화콘텐츠 메이커스> 프로그램을 운영하였습니다.

프로그램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전시회를 준비합니다. 

이와 관련하여 성과전시회를 준비할 보조인력을 모집하오니,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1. 모집인원 : 보조인력 2 


2. 주요업무 : 성과 공유 전시회 준비(자료조사, 디자인-전시 패널, 전시회 준비 등)


3. 지원자격 : 한림대학교 재학생 (3, 4학년 우대) 

- 포토샵,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 사용자 우대, 디자인 경력 우대

- 한림대박물관 서포터즈, 보조강사 경력 우대


4. 근무 일정 : 11월~12월 (15시간,  일정 조정 가능)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2월 12~16일 성과 전시(예정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(1시간당 1만원 인건비 지급)


5. 제출서류 :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포토폴리오가 있는 경우, 제출)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(*첨부파일 다운로드 받아 작성 /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반드시 한글파일로 작성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지원서와 자기소개서, 포토폴리오는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제출(한글 파일, PDF파일 등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PDF변환 시 모아찍기 금지


6. 접수방법 : 이메일 제출 (museum@hallym.ac.kr)

※ 서류작성->이메일 제출->서류 합격자 개별 연락->추후 면접


7. 접수기간 : 2022년 11월 23일 ~  (채용 시 사전 마감될 수 있음.)


8. 선발방법 : 서류 제출 및 면접


9. 합격자발표 : 개별 통보 


10. 기타사항 

☞ 제출된 서류는 채용심사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, 비밀을 보장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
☞ 이력서의 기재사항 착오, 누락 또는 연락불가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.

  

  

문의 : 한림대학교박물관(033-248-2852, museum@hallym.ac.kr)


개인정보처리방침http://www.hallym.ac.kr/hallym_univ/sub07/cP2/tab2
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